πŸš€ μšΈμ‚° μžλ™μ°¨ 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λ°©λ¬Έ, μ‹œκ°„ λ‚­λΉ„ 없이 μ™„λ²½ν•˜κ²Œ ν•΄κ²°ν•˜λŠ” ‘맀우 μ‰¬μš΄ 방법’

πŸš€ μšΈμ‚° μžλ™μ°¨ 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λ°©λ¬Έ, μ‹œκ°„ λ‚­λΉ„ 없이 μ™„λ²½ν•˜κ²Œ ν•΄κ²°ν•˜λŠ” ‘맀우 μ‰¬μš΄ 방법’ λŒ€κ³΅κ°œ!

πŸ“ λͺ©μ°¨

  1. μšΈμ‚° μžλ™μ°¨ 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, λ„λŒ€μ²΄ μ–΄λ””λ‘œ κ°€μ•Ό ν•˜λ‚˜μš”?
    • μšΈμ‚°μ‹œ μ°¨λŸ‰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μ˜ μ •ν™•ν•œ μœ„μΉ˜μ™€ κ΄€ν•  ꡬ역
    • λ°©λ¬Έ μ „ 확인해야 ν•  핡심 사항: 업무 λΆ„μž₯
  2. πŸš— μ΄κ²ƒλ§Œ μ•Œλ©΄ 끝! μšΈμ‚° 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‘운영 μ‹œκ°„’ μ™„λ²½ 정리
    • 평일 운영 μ‹œκ°„: μ˜€μ „, μ μ‹¬μ‹œκ°„, μ˜€ν›„ 상세 μ•ˆλ‚΄
    • ν† μš”μΌ 및 곡휴일: 업무 κ°€λŠ₯ μ—¬λΆ€ 확인
  3. ⏰ μ‹œκ°„ λ‚­λΉ„ 제둜! λ°©λ¬Έ μ „ ν•„μˆ˜ μ²΄ν¬λ¦¬μŠ€νŠΈμ™€ μ€€λΉ„λ¬Ό
    • κ°€μž₯ ν˜Όμž‘ν•œ μ‹œκ°„λŒ€λ₯Ό ν”Όν•˜λŠ” κΏ€νŒ (비ꡐ적 ν•œκ°€ν•œ μ‹œκ°„)
    • 업무별 ν•„μˆ˜ μ„œλ₯˜ 및 ꡬ비 사항 체크
  4. πŸ‘ ‘맀우 μ‰¬μš΄ 방법’의 핡심: 인터넷 ν™œμš© 및 사전 μ˜ˆμ•½ μ‹œμŠ€ν…œ
    • 온라인으둜 처리 κ°€λŠ₯ν•œ 업무 λ²”μœ„ (μžλ™μ°¨ 등둝증 μž¬λ°œκΈ‰, λ§μ†Œ λ“±)
    • 슀마트폰 λ˜λŠ” PCλ₯Ό μ΄μš©ν•œ 민원 μ‹ μ²­ 방법
  5. 🚨 λ†“μΉ˜μ§€ λ§ˆμ„Έμš”! 업무 처리 μ‹œ μœ μ˜μ‚¬ν•­ 및 기타 정보
    • 번호판 ꡐ체, 이전 등둝 λ“± μ£Όμš” 업무별 μ†Œμš” μ‹œκ°„ μ˜ˆμƒ
    • μ£Όμ°¨μž₯ 이용 정보 및 λŒ€μ€‘κ΅ν†΅ 이용 μ•ˆλ‚΄

πŸ—ΊοΈ μšΈμ‚° μžλ™μ°¨ 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, λ„λŒ€μ²΄ μ–΄λ””λ‘œ κ°€μ•Ό ν•˜λ‚˜μš”?

μšΈμ‚°μ—μ„œ μ°¨λŸ‰ κ΄€λ ¨ 민원을 μ²˜λ¦¬ν•˜κΈ° μœ„ν•΄ μžλ™μ°¨ 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λ₯Ό λ°©λ¬Έν•  κ³„νšμ΄λΌλ©΄, κ°€μž₯ λ¨Όμ € μ •ν™•ν•œ μœ„μΉ˜μ™€ κ΄€ν•  ꡬ역을 νŒŒμ•…ν•˜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μšΈμ‚°κ΄‘μ—­μ‹œμ—λŠ” μ°¨λŸ‰λ“±λ‘ κ΄€λ ¨ 업무λ₯Ό μ΄κ΄„ν•˜λŠ” μšΈμ‚°κ΄‘μ—­μ‹œ μ°¨λŸ‰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κ°€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§Žμ€ 뢄듀이 ν˜Όλ™ν•˜κΈ° μ‰¬μš΄λ°, ꡬ/ꡰ청의 κ΅ν†΅κ³Όμ—μ„œλ„ 일뢀 업무λ₯Ό μ·¨κΈ‰ν•˜μ§€λ§Œ, μ‹ κ·œ λ“±λ‘μ΄λ‚˜ λŒ€κ·œλͺ¨ μ—…λ¬΄λŠ” 주둜 μ°¨λŸ‰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λ³Έμ†Œμ—μ„œ μ΄λ£¨μ–΄μ§‘λ‹ˆλ‹€.

λ°°λ„ˆ2 λ‹Ήκ²¨μ£Όμ„Έμš”!

μšΈμ‚°κ΄‘μ—­μ‹œ μ°¨λŸ‰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λŠ” 주둜 남ꡬ에 μœ„μΉ˜ν•˜κ³  있으며, μšΈμ‚° μ‹œλ―Ό μ „μ²΄μ˜ μ°¨λŸ‰ 등둝, 이전, λ§μ†Œ, 등둝증 μž¬λ°œκΈ‰ λ“±μ˜ 업무λ₯Ό μ²˜λ¦¬ν•©λ‹ˆλ‹€. κ΄€ν•  ꡬ역이 λ”°λ‘œ λ‚˜λ‰˜μ–΄ μžˆλ‹€κΈ°λ³΄λ‹€λŠ” μšΈμ‚°κ΄‘μ—­μ‹œ μ „μ²΄μ˜ 업무λ₯Ό λ‹΄λ‹Ήν•œλ‹€κ³  μƒκ°ν•˜μ‹œλ©΄ λ©λ‹ˆλ‹€. λ”°λΌμ„œ λ°©λ¬Έ μ „ μ²˜λ¦¬ν•˜κ³ μž ν•˜λŠ” 업무가 ν•΄λ‹Ή μ‚¬μ—…μ†Œμ—μ„œ 처리 κ°€λŠ₯ν•œμ§€ μ „ν™” λ˜λŠ” ν™ˆνŽ˜μ΄μ§€λ₯Ό 톡해 업무 λΆ„μž₯을 미리 ν™•μΈν•˜λŠ” 것이 μ‹œκ°„ λ‚­λΉ„λ₯Ό λ§‰λŠ” ν•΅μ‹¬μž…λ‹ˆλ‹€. 예λ₯Ό λ“€μ–΄, 건섀기계 등둝 등은 λ³„λ„μ˜ λ‹΄λ‹Ή λΆ€μ„œκ°€ μžˆμ„ 수 μžˆμœΌλ‹ˆ λ°˜λ“œμ‹œ 확인해야 ν•©λ‹ˆλ‹€.


πŸš— μ΄κ²ƒλ§Œ μ•Œλ©΄ 끝! μšΈμ‚° 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‘운영 μ‹œκ°„’ μ™„λ²½ 정리

μžλ™μ°¨ 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λ°©λ¬Έ μ‹œ κ°€μž₯ μ€‘μš”ν•œ 정보 쀑 ν•˜λ‚˜λŠ” λ°”λ‘œ 운영 μ‹œκ°„μž…λ‹ˆλ‹€. μ•„μΉ¨ 일찍 κ°”λŠ”λ° 문이 λ‹«ν˜€μžˆκ±°λ‚˜, μ˜€ν›„ 늦게 λ°©λ¬Έν–ˆλ‹€κ°€ 업무 마감으둜 ν—ˆνƒ•μΉ˜λŠ” 일을 λ°©μ§€ν•˜κΈ° μœ„ν•΄ μ •ν™•ν•œ μ‹œκ°„μ„ μˆ™μ§€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

μšΈμ‚°κ΄‘μ—­μ‹œ μ°¨λŸ‰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μ˜ 평일 운영 μ‹œκ°„μ€ 일반적으둜 μ˜€μ „ 9μ‹œλΆ€ν„° μ˜€ν›„ 6μ‹œκΉŒμ§€μž…λ‹ˆλ‹€. μ—¬κΈ°μ„œ μ£Όμ˜ν•΄μ•Ό ν•  점은 μ μ‹¬μ‹œκ°„μž…λ‹ˆλ‹€. 보톡 μ •μ˜€ 12μ‹œλΆ€ν„° μ˜€ν›„ 1μ‹œκΉŒμ§€λŠ” μ μ‹¬μ‹œκ°„μœΌλ‘œ, 이 μ‹œκ°„μ—λŠ” 등둝 μ ‘μˆ˜ 창ꡬ가 μΆ•μ†Œ μš΄μ˜λ˜κ±°λ‚˜ 일뢀 업무가 쀑단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특히 번호판 ꡐ뢀 λ“± ν˜„μž₯ μ—…λ¬΄λŠ” μ μ‹¬μ‹œκ°„μ—λŠ” μ²˜λ¦¬κ°€ μ–΄λ €μšΈ 수 μžˆμœΌλ‹ˆ, 이 μ‹œκ°„μ„ ν”Όν•΄ λ°©λ¬Έν•˜λŠ” 것이 맀우 μ‰¬μš΄ λ°©λ²•μž…λ‹ˆλ‹€. μ˜€μ „ 일찍 (9μ‹œ~10μ‹œ) λ˜λŠ” μ μ‹¬μ‹œκ°„μ΄ λλ‚œ 직후 (1μ‹œ~2μ‹œ)에 λ°©λ¬Έν•˜λŠ” 것을 μΆ”μ²œν•©λ‹ˆλ‹€.

그리고 λ§Žμ€ 뢄듀이 κΆκΈˆν•΄ν•˜λŠ” ν† μš”μΌ 및 곡휴일 운영 μ—¬λΆ€λŠ” μ•ˆνƒ€κΉκ²Œλ„ 업무가 λΆˆκ°€λŠ₯ν•©λ‹ˆλ‹€. μ°¨λŸ‰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λŠ” κ³΅κ³΅κΈ°κ΄€μ΄λ―€λ‘œ μ£Ό 5일 근무제λ₯Ό λ”°λ₯΄λ©°, 주말과 법정 κ³΅νœ΄μΌμ€ νœ΄λ¬΄μž…λ‹ˆλ‹€. λ”°λΌμ„œ λͺ¨λ“  μ—…λ¬΄λŠ” ν‰μΌμ—λ§Œ 처리 κ°€λŠ₯ν•˜λ‹€λŠ” 점을 κΌ­ κΈ°μ–΅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


⏰ μ‹œκ°„ λ‚­λΉ„ 제둜! λ°©λ¬Έ μ „ ν•„μˆ˜ μ²΄ν¬λ¦¬μŠ€νŠΈμ™€ μ€€λΉ„λ¬Ό

쀄 μ„œλŠ” μ‹œκ°„, μ„œλ₯˜ λΆ€μ‘±μœΌλ‘œ μΈν•œ 재방문 μ‹œκ°„μ„ μ€„μ΄λŠ” 것이 맀우 μ‰¬μš΄ λ°©λ²•μ˜ ν•΅μ‹¬μž…λ‹ˆλ‹€. μ‹œκ°„ λ‚­λΉ„ 제둜λ₯Ό μœ„ν•œ 체크리슀트λ₯Ό ν™•μΈν•˜μ„Έμš”.

첫째, κ°€μž₯ ν˜Όμž‘ν•œ μ‹œκ°„λŒ€λ₯Ό ν”Όν•˜λŠ” κΏ€νŒμž…λ‹ˆλ‹€. λŒ€λΆ€λΆ„μ˜ 민원인은 μ˜€μ „ 9μ‹œ 개μž₯ 직후와 μ˜€ν›„ 4μ‹œ 이후 업무 λ§ˆκ°μ— μž„λ°•ν•˜μ—¬ λ°©λ¬Έν•˜λŠ” κ²½ν–₯이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κ²½ν—˜μƒ 비ꡐ적 ν•œκ°€ν•œ μ‹œκ°„μ€ μ˜€μ „ 10μ‹œ 30λΆ„λΆ€ν„° 11μ‹œ 30λΆ„ 사이와 μ˜€ν›„ 2μ‹œλΆ€ν„° 4μ‹œ μ‚¬μ΄μž…λ‹ˆλ‹€. 이 μ‹œκ°„λŒ€λ₯Ό 노리면 λŒ€κΈ° μ‹œκ°„μ„ μ΅œμ†Œν™”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λ‘˜μ§Έ, 업무별 ν•„μˆ˜ μ„œλ₯˜ 및 ꡬ비 사항을 꼼꼼히 체크해야 ν•©λ‹ˆλ‹€. 예λ₯Ό λ“€μ–΄, μ‹ κ·œ 등둝 μ‹œμ—λŠ” μžλ™μ°¨ μ œμž‘μ¦, μž„μ‹œμš΄ν–‰ν—ˆκ°€μ¦, μ±…μž„λ³΄ν—˜ κ°€μž…μ¦λͺ…μ„œ 등이 ν•„μš”ν•˜λ©°, 이전 등둝 (λͺ…μ˜ λ³€κ²½) μ‹œμ—λŠ” 양도인/μ–‘μˆ˜μΈμ˜ 신뢄증, μžλ™μ°¨λ“±λ‘μ¦, 양도증λͺ…μ„œ (인감 날인), μœ„μž„ μ‹œ μœ„μž„μž₯ (인감 λ˜λŠ” 본인 μ„œλͺ…) 등이 ν•„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κ°€μž₯ 큰 μ‹€μˆ˜λŠ” 신뢄증, 도μž₯(μ„œλͺ…), ν•„μˆ˜ μ„œλ₯˜ 원본을 λΉ λœ¨λ¦¬λŠ” κ²½μš°μ΄λ‹ˆ, 업무 μ‹œμž‘ 전에 λͺ¨λ“  μ„œλ₯˜κ°€ μ™„λ²½ν•˜κ²Œ μ€€λΉ„λ˜μ—ˆλŠ”μ§€ 두 번 μ„Έ 번 확인해야 ν•©λ‹ˆλ‹€. μ„œλ₯˜λ₯Ό μ™„λ²½ν•˜κ²Œ μ€€λΉ„ν•˜λŠ” κ²ƒλ§ŒμœΌλ‘œλ„ λ°©λ¬Έ μ‹œκ°„μ„ 절반 이상 단좕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
πŸ‘ ‘맀우 μ‰¬μš΄ 방법’의 핡심: 인터넷 ν™œμš© 및 사전 μ˜ˆμ•½ μ‹œμŠ€ν…œ

λ°”μœ ν˜„λŒ€μΈμ—κ²Œ 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μ— 직접 λ°©λ¬Έν•˜λŠ” 것은 큰 뢀담일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이럴 λ•Œ 인터넷 ν™œμš©μ€ 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방문을 맀우 μ‰¬μš΄ λ°©λ²•μœΌλ‘œ λ°”κΏ”μ£ΌλŠ” 핡심 μ—΄μ‡ μž…λ‹ˆλ‹€.

μ •λΆ€ 24 λ˜λŠ” μžλ™μ°¨λ―Όμ› λŒ€κ΅­λ―Ό 포털(μžλ™μ°¨ 365) λ“±μ˜ 온라인 μ‹œμŠ€ν…œμ„ μ΄μš©ν•˜λ©΄, 온라인으둜 처리 κ°€λŠ₯ν•œ 업무 λ²”μœ„κ°€ μƒλ‹Ήνžˆ λ„“μŠ΅λ‹ˆλ‹€. λŒ€ν‘œμ μœΌλ‘œλŠ” μžλ™μ°¨ 등둝원뢀 λ°œκΈ‰/μ—΄λžŒ, μžλ™μ°¨ 등둝증 μž¬λ°œκΈ‰, μžλ™μ°¨ λ§μ†Œ 등둝 μ‹ μ²­ (폐차 μ‹œ), 건섀기계 등둝원뢀 λ°œκΈ‰/μ—΄λžŒ λ“±μ˜ 업무λ₯Ό μ§‘μ΄λ‚˜ μ‚¬λ¬΄μ‹€μ—μ„œ κ°„λ‹¨ν•˜κ²Œ μ²˜λ¦¬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특히 등둝원뢀 μ—΄λžŒ/λ°œκΈ‰μ€ κΈ‰ν•˜κ²Œ ν•„μš”ν•  λ•Œ 맀우 μœ μš©ν•©λ‹ˆλ‹€. λͺ¨λ“  온라인 민원은 κ³΅μΈμΈμ¦μ„œ(κ³΅λ™μΈμ¦μ„œ)λ₯Ό ν†΅ν•œ 본인 인증이 ν•„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

λ¬Όλ‘  μ°¨λŸ‰ μ‹ κ·œ λ“±λ‘μ΄λ‚˜ 이전 등둝(λͺ…μ˜ λ³€κ²½)처럼 μ°¨λŸ‰μ˜ 물리적인 μ„œλ₯˜ ν™•μΈμ΄λ‚˜ λ³΅μž‘ν•œ 법적 μ ˆμ°¨κ°€ ν•„μš”ν•œ κ²½μš°λŠ” 직접 방문이 ν•„μˆ˜μž…λ‹ˆλ‹€. ν•˜μ§€λ§Œ 방문이 ν•„μš”ν•œ κ²½μš°μ—λ„ 일뢀 μ‚¬μ—…μ†Œμ—μ„œλŠ” 사전 μ˜ˆμ•½ μ‹œμŠ€ν…œμ΄λ‚˜ λͺ¨λ°”일 λŒ€κΈ°ν‘œ λ°œκΈ‰ μ„œλΉ„μŠ€λ₯Ό μš΄μ˜ν•˜κΈ°λ„ ν•©λ‹ˆλ‹€. λ°©λ¬Έ 전에 μšΈμ‚°κ΄‘μ—­μ‹œ μ°¨λŸ‰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ν™ˆνŽ˜μ΄μ§€λ₯Ό 톡해 μ΄λŸ¬ν•œ 슀마트 민원 μ‹œμŠ€ν…œμ˜ 운영 μ—¬λΆ€λ₯Ό ν™•μΈν•˜κ³ , κ°€λŠ₯ν•˜λ‹€λ©΄ 미리 λŒ€κΈ°ν‘œλ₯Ό λ°œκΈ‰λ°›κ±°λ‚˜ λ°©λ¬Έ μ‹œκ°„μ„ μ˜ˆμ•½ν•˜λ©΄ μ°½κ΅¬μ—μ„œ κΈ°λ‹€λ¦¬λŠ” μ‹œκ°„μ„ 획기적으둜 쀄일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΄κ²ƒμ΄μ•Όλ§λ‘œ μ‹œκ°„ μ ˆμ•½μ„ μœ„ν•œ 졜고의 맀우 μ‰¬μš΄ λ°©λ²•μž…λ‹ˆλ‹€.


🚨 λ†“μΉ˜μ§€ λ§ˆμ„Έμš”! 업무 처리 μ‹œ μœ μ˜μ‚¬ν•­ 및 기타 정보

λ§ˆμ§€λ§‰μœΌλ‘œ, μ°¨λŸ‰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λ°©λ¬Έ μ‹œ λ†“μΉ˜κΈ° μ‰¬μš΄ μœ μ˜μ‚¬ν•­κ³Ό 기타 정보λ₯Ό μ •λ¦¬ν–ˆμŠ΅λ‹ˆλ‹€.

번호판 κ΅μ²΄λ‚˜ 이전 등둝 λ“± ν˜„μž₯μ—μ„œ μ‹œκ°„μ΄ κ±Έλ¦¬λŠ” μ£Όμš” 업무별 μ†Œμš” μ‹œκ°„μ„ μ˜ˆμƒν•˜λŠ” 것이 μ’‹μŠ΅λ‹ˆλ‹€. λ‹¨μˆœν•œ 등둝증 μž¬λ°œκΈ‰μ€ 10λΆ„ λ‚΄μ™Έλ‘œ 끝날 수 μžˆμ§€λ§Œ, μ‹ κ·œ λ“±λ‘μ΄λ‚˜ 이전 등둝은 μ„œλ₯˜ μ ‘μˆ˜, κ²€ν† , 등둝세/취득세 λ‚©λΆ€, 번호판 κ΅λΆ€κΉŒμ§€ 볡합적인 과정을 κ±°μΉ˜λ―€λ‘œ μ΅œμ†Œ 30λΆ„μ—μ„œ 1μ‹œκ°„ 이상을 μ˜ˆμƒν•˜κ³  λ°©λ¬Έ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μ˜ˆμƒλ³΄λ‹€ 였래 걸릴 수 μžˆμœΌλ‹ˆ, λ°˜λ“œμ‹œ μ—¬μœ  μ‹œκ°„μ„ ν™•λ³΄ν•˜κ³  λ°©λ¬Έν•˜μ‹œκΈ° λ°”λžλ‹ˆλ‹€.

λ˜ν•œ, μ£Όμ°¨μž₯ 이용 정보도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μšΈμ‚°κ΄‘μ—­μ‹œ μ°¨λŸ‰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λŠ” λŒ€λΆ€λΆ„ λ°©λ¬Έ 민원인을 μœ„ν•œ μ£Όμ°¨ 곡간을 ν™•λ³΄ν•˜κ³  μžˆμ§€λ§Œ, 업무가 μ§‘μ€‘λ˜λŠ” μ‹œκ°„μ—λŠ” μ£Όμ°¨ 곡간이 λΆ€μ‘±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§Œμ•½ μ£Όμ°¨ 곡간이 λΆ€μ‘±ν•˜λ‹€λ©΄ 인근 유료 μ£Όμ°¨μž₯을 μ΄μš©ν•˜κ±°λ‚˜, μ•„μ˜ˆ λŒ€μ€‘κ΅ν†΅ μ΄μš©μ„ κ³ λ €ν•˜λŠ” 것이 슀트레슀λ₯Ό μ€„μ΄λŠ” 방법일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‚¬μ—…μ†Œ ν™ˆνŽ˜μ΄μ§€μ—μ„œ κ°€μž₯ κ°€κΉŒμš΄ λ²„μŠ€ μ •λ₯˜μž₯μ΄λ‚˜ μ§€ν•˜μ² μ—­ 정보λ₯Ό ν™•μΈν•˜μ—¬ 동선을 미리 κ³„νšν•˜λ©΄ νŽΈλ¦¬ν•©λ‹ˆλ‹€.

성곡적인 μ°¨λŸ‰ κ΄€λ ¨ 업무 μ²˜λ¦¬λŠ” 사전 쀀비와 μ •ν™•ν•œ 정보 μˆ™μ§€μ— λ‹¬λ €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였늘 μ•Œλ €λ“œλ¦° μšΈμ‚° μžλ™μ°¨ 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μ‹œκ°„ 및 λ°©λ¬Έ ‘맀우 μ‰¬μš΄ 방법’을 μˆ™μ§€ν•˜μ‹œκ³ , 단 ν•œ 번의 방문으둜 λͺ¨λ“  업무λ₯Ό μ™„λ²½ν•˜κ²Œ λ§ˆλ¬΄λ¦¬ν•˜μ‹œκΈΈ λ°”λžλ‹ˆλ‹€.

이 ν¬μŠ€νŒ…μ€ 쿠팑 νŒŒνŠΈλ„ˆμŠ€ ν™œλ™μ˜ μΌν™˜μœΌλ‘œ, 이에 λ”°λ₯Έ μΌμ •μ•‘μ˜ 수수료λ₯Ό μ œκ³΅λ°›μŠ΅λ‹ˆλ‹€.